활동지원게시판

  • 홈  > 
  • 활동지원서비스  > 
  • 활동지원게시판

[중요]VT-11 업그레이드 안내 및 발생 가능한 오류 및 조치방법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1-03-30 17:44 조회528회 댓글0건

본문

우리동작입니다. 3월 31일 (수) 오전 10시부터 VT-11 단말기 업그레이드가 진행됩니다.
※반드시 공장초기화 절차 후 업데이트를 하셔야 합니다.※

<공장초기화 절차>
홈버튼(화면 하단의 가운데 ㅇ모양)->메뉴버튼(ㅇ버튼 왼쪽)->setting->code(626638) 입력->'백업 및 초기화' 선택->'공장초기화'선택->'휴대전화 초기화'선택->'모두 지우기'선택->재시작 후 업데이트 실시

<업데이트 절차>
'다운로드'선택->다운로드 진행->'설치'선택->완료

* 업데이트로 인한 미결제건은 '단말기 업그레이드' 사유로 소급결제 가능
* 업데이트가 안될 시 오후~밤시간에 재시도 바람(서버가 몰리면 안될 수 있으니 당황하지 마세요!)
* 문의량이 많으니 전화보다는 문자(010-6887-2536) 바랍니다!

<업그레이드 시 발생 가능 한 오류 및 조치 방법>

* 첨부파일 참조

오류1) "XXXXX 네트워크 접속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 잠시 후 재시도
오류2) 전자바우처 런쳐이(가) 중지됨 => 재부팅 후 사용
오류3) "전자바우처의 알림 일시중지 기능에 엑세스하도록 허용하시겠습니까?” => - 거부/허용 중“허용”을 선택
오류4) "전자바우처의 알림 일시중지 기능에 대한 엑세스를 취소 하시겠습니까? => 취소/확인 중“취소”를 선택
오류5) "패키기를 파싱하는 중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 - 확인”버튼 선택 후“재시도 요청”선택
오류6) 서비스제공시간 입력시“입력값을 확인해 주세요” => 서비스 제공시간이 0시간 30분 또는 1시간 0분인 경우에도“0”이라는 값 입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