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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요] UT-77L 활동지원사업 전용단말기 업그레이드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3-12-28 11:56 조회99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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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바우처 발달장애인 부모상담 결제방식 변경에 따른 전용단말기 및 스마트폰 결제앱 업그레이드를 다음과 같이 진행하며, 업그레이드 완료 후 서비스 결제 등 결제앱 사용이 가능하오니 업그레이드를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안    내 -
 ○ 업그레이드 일정 : 24.01.02.(화), 12:00시부터

 ○ 업그레이드 대상 :
  - UT-77L 사용자

 ○ 업그레이드 방법
  - 단말기 등록정보 자동 확인 → [SW 업데이트] 화면에서 [다운로드] 클릭 → [SW 업데이트] 진행 → [SW 업데이트] 완료 후 [설치] 버튼 누르기 → 단말기 전원 종료 후 재실행 시 업그레이드 완료
  - 설치 완료 후 메뉴 → 단말정보 → 결제버전 확인 必,
    단말기 버전정보 UT-77L : 1007 정상 설치
    ※ 업그레이드 진행 시간은 2∼5분정도 소요

 ○ 관련문의
  - 업그레이드 방법 : 한국사회보장정보원 콜센터(☎1566-3232, 단축번호 4번)
  - 업그레이드 작동불가 및 A/S : 단말기 보급사(☎1899-0656)
    ※ 단말기 업그레이드와 관련하여 서비스 제공 후 결제를 하지 못한건에 대해서는 소급결제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라며,  소급결제 사유는 **서버접속실패** 로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공기록지(하단)에도 반드시 동일하게 **서버접속실패** 기입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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