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사용자 바우처결제앱 업그레이드 안내
본문
스마트폰 바우처결제앱 업그레이드 완료 후 서비스 결제 가능하오니 개별적으로 업그레이드를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업그레이드 일정 : 25.03.20.(목) 19:30부터
○ 업그레이드 대상 : 스마트폰 사용자
○ 업그레이드 방법
- 자동 업데이트 :
진행 안내 시 [확인] 버튼 선택 → [설치] 버튼 선택 → 접근 권한 안내 화면에서[확인] 버튼을 선택 → [허용] 버튼 선택
- 수동 업데이트 :
스마트폰에 설치된[play 스토어]선택 → [가입자 본인 성명]이 적힌 아이콘을 선택 → [앱 및 기기 관리] 선택 → [업데이트 있음] 선택 → 사회서비스전자바우처 결제 앱 옆[업데이트] 선택 → [모두 업데이트] 선택 업데이트 실행
- 설치 완료 후 메뉴 → 로그인 → 환경설정 → 단말정보 확인
스마트폰 버전정보 : 1038 정상 설치
※ 업그레이드 진행 시간은 2∼5분정도 소요
○ 관련문의
- 업그레이드 방법 : 한국사회보장정보원 콜센터(☎1566-3232, 단축번호 4번)
- 업그레이드 작동불가 및 A/S : 단말기 보급사(☎1899-0656)
※ 단말기 업그레이드와 관련하여 서비스 제공 후 결제를 하지 못한건에 대해서는 소급결제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라며, 소급결제 사유는 **서버접속실패** 로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공기록지(하단)에도 반드시 동일하게 **서버접속실패** 기입필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