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동지원게시판

  • 홈  > 
  • 활동지원서비스  > 
  • 활동지원게시판

[중요]활동지원사업 결제앱(스마트폰) 업그레이드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5-04-22 13:51 조회36회 댓글0건

본문

8f2d24efe4bf5d1778b1a573984c099f_1745297
8f2d24efe4bf5d1778b1a573984c099f_1745297
8f2d24efe4bf5d1778b1a573984c099f_1745297



스마트폰 바우처결제앱 업그레이드 완료 후 서비스 결제 가능하오니 개별적으로 업그레이드를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업그레이드 일정 : 25.04.24.(목) 09:00부터

 

 ○ 업그레이드 대상 : 스마트폰 사용자

 

 ○ 업그레이드 방법

 

  - 자동 업데이트 :

진행 안내 시 [확인] 버튼 선택 → [설치] 버튼 선택 → 접근 권한 안내 화면에서[확인] 버튼을 선택 → [허용] 버튼 선택

 

  -  수동 업데이트 :

스마트폰에 설치된[play 스토어]선택 → ​[가입자 본인 성명]이 적힌 아이콘을 선택  → ​​ [앱 및 기기 관리] 선택  → ​​ [업데이트 있음] 선택 ​ → ​사회서비스전자바우처 결제 앱 옆[업데이트] 선택 ​ → ​[모두 업데이트] 선택 업데이트 실행

 

  - 설치 완료 후 메뉴 → 로그인 → 환경설정 ​ → ​단말정보 확인

 

    스마트폰 버전정보 : 1039 정상 설치​

 

    ※ 업그레이드 진행 시간은 2∼5분정도 소요

 

  ○ 관련문의

  - 업그레이드 방법 : 한국사회보장정보원 콜센터(☎1566-3232, 단축번호 4번)

  - 업그레이드 작동불가 및 A/S : 단말기 보급사(☎1899-0656)

 

    ※ 단말기 업그레이드와 관련하여 서비스 제공 후 결제를 하지 못한건에 대해서는 소급결제를 진행하여 주시기 바라며,  소급결제 사유는 **단말기 업그레이드** 로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공기록지(하단)에도 반드시 동일하게 **단말기 업그레이드​** 기입필요​ 

 

 

 

8f2d24efe4bf5d1778b1a573984c099f_1745297
8f2d24efe4bf5d1778b1a573984c099f_174529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