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홈  > 
  • 커뮤니티  > 
  • 자유게시판

공지 | 10주년 기념 사업보고회 <Ten · Ten 우리동작 이야기> 개최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12-18 16:22 조회398회 댓글0건

본문

우리동작장애인자립생활센터(이하 ‘우리동작’)는 12월 14일 서울 관악구 동진뷔페에서 이용인, 후원자 등 300여 명을 초청하여 개소 10주년 기념 사업보고회 <Ten·Ten 우리동작 이야기>를 개최하였다.

이번 사업보고회에는 ‘발자취 10년, 비상의 10년’을 주제로 그동안 센터가 진행한 사업의 성과를 나누고 관계자들과 교류하며 경험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여러 내빈의 축사와 함께 장애인 권익 향상에 앞장선 故이제승님의 가족들이 마련한 ‘이건모야’ 장학금 전달, 자립 생활 역량을 향상하여 동료들의 귀감이 된 분들에 대한 IL 리더상(2명) 시상, 우수활동지원사(5명) 및 베스트 파트너십과 우수 직원(5명) 시상 등을 통해 장애인의 자립 생활 실현과 센터의 성장에 공헌한 분들을 격려하였다.

또한 본 센터의 성장과 장애인의 정보접근권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는 ‘㈜팀넷코리아’. ‘㈜강한손’,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와 의정 활동을 통해 장애인의 복지 향상과 이동권 보장에 공헌한 서울특별시의회 박기열 부의장님과 보건복지 위원회 김혜련 의원장님, 이외에도 송정근·오경오님과 이선영님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며 노고에 감사드리는 시간을 가졌다.

우리동작은 장애인의 자립 생활 실현을 위해 개인별 자립지원, 권익옹호, 문화예술 지원 등의 사업을 진행해 탈시설과 장애인의 욕구에 기반한 맞춤형 지원을 제공하고 다양한 인적·사회적 자원들을 연결하여 자립기반 발판 마련을 돕고 있다.

강윤택 센터장은 “사업보고회를 통해 그동안 센터와 소중한 인연을 맺은 분들이 수많은 노력의 결실을 공유하고 앞으로의 비상을 위한 비전을 함께 공유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10주년 기념 사업성과 영상은 유튜브 우리동작CIL 채널(https://youtu.be/_u7Si445_U8)로 확인할 수 있으며 우리동작과 관련된 소식은 홈페이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wooridjcil/) 또는 전화 02-812-2536 으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1) <Ten·Ten 우리동작 이야기> 사업보고회 참여자 단체 사진, 수어로 ‘10’을 포즈로 취하고 있다.
(사진2) 강윤택 센터장과 감사패를 받은 서울특별시 의회 박기열 부의장의 모습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