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 홈  > 
  • 갤러리  > 
  • 갤러리
갤러리

2017년 | 2017 사업보고회 & 따라주 일일카페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7-12-01 18:22 조회728회 댓글0건

본문

2017년 우리동작 사업보고회가 지난 25일 토요일 이룸센터 누리홀에서 열렸습니다. 비가 오는 날씨에도 회원, 활동보조인, 거주시설연계사업 참여자 등 130여명이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1부에서는 2017년 한해 우리동작과 함께 한 모습을 담은 영상과 공연을 감상하며 1년을 되돌아보고 우수회원상, 우수활동보조인상, 공로상을 시상하여 보내주신 관심에 감사를 전하였습니다.

2부에서는 거주시설자립지원사업 참여자분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자립을 준비하며 느끼고 경험한 것들을 공유하고 장기자랑과 레크레이션으로 하나되는 시간이었습니다.

한해동안 우리동작과 함께 걸어와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내년에도 우리동작은 여러분의 행복한 자립생활 실현을 위해 뛰겠습니다.

<사진 1> 개회사를 수화로 전달하는 모습
<사진 2> IL 리더 시상식
<사진 3> 장기자랑-효정비전타운 난타공연
<사진 4> 장기자랑-삼성농아원 댄스공연
<사진 5> 참가자들의 발언 모습
<사진 6> 전체 참가자의 기념 촬영

지난 11월 25일(토) 센터에서 오래도록 향기로운 커피향을 가득 전파하던 따라주의 일일카페가 진행되었습니다. 자조모임의 구성원 뿐만 아니라 센터와 관련된, 아니 커피를 좋아하는 모든 분들께 더 널리 많이 따라주 회원분들의 커피를 대접하고 전파하자는 취지로 열게 된 이번 일일카페는 이날 우리동작 사업보고회를 방문해주신 분들 덕분에 더욱 성황리에 진행되었습니다. 직접 로스팅한 원두와 핸드드립한 커피를 제공하고, 커피머신과 더치커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는 등 커피 메뉴는 물론, 홍차(얼그레이, 잉글리쉬 브렉퍼스트)메뉴와 카페인에 민감한 분들을 위한 과일쥬스까지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여 실제 카페처럼 편안하게 음료를 음미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했습니다.

보고회를 보고 가시는 분들도, 자리를 잠시 지나가는 분들도 따라주의 향기로운 커피 향에 이끌려 한 잔씩 커피를 드시고 가셨고, 생각지 못한 카페가 있어 방문이 더욱 즐거웠다는 방문객분들의 말씀에 자조모임 구성원분들과 함께한 우리동작 센터 직원들, 자원봉사자분들 모두 더욱 즐겁고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즐겁게, 맛있게 커피를 공부하는 따라주 되겠습니다~

<사진 7> 일일카페 준비 모습
<사진 8> 방문객들이 일일카페를 이용하는 모습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