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 홈  > 
  • 갤러리  > 
  • 갤러리
갤러리

공지 | 우리동작 창립 14주년 기념 행사 성황리 마무리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3-07-07 18:17 조회292회 댓글0건

본문

2023년 7월 6일 우리동작장애인자립생활센터 창립 14주년 기념 행사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익숙한 얼굴부터 오랜만에 뵙는 분들까지 센터를 방문해주셔서 너무 반가웠고, 센터에 처음 오신 분들은 다른 이용인들과 함께 이야기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니 어느덧 친구가 되어 새로운 인연이 되기도 했답니다. 최신화된 노래방 기기가 설치되어 많은 분들이 춤도 추고, 노래도 부르며 흥겨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다들 노래실력이 수준급이라 마치 콘서트에 온 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였답니다~ 또 오델로,피퍼 보드게임부터 폭탄돌리기와 같은 파티 보드게임까지 모두 다 함께 웃고 떠드느라 열린터가 하루종일 웃음소리로 가득 차있었습니다. 게다가 점자가 표기된 음료수와 과자 그리고 컵라면 등 맛있는 간식을 제공해 이용인이 지치지 않고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았는데요. 점자가 붙어있지 않은 과자는 저희 센터 직원이 직접 점자 라벨을 붙여 이용인들이 원하는 간식을 스스로 선택할 수 있도록 안내했습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동작을 축하해주면서 일상속에서 지친 스트레스도 풀고, 우리동작 직원을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반갑게 인사를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행사에 참여해주신 많은 분들이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니 저희 직원들도 덩달아 웃음꽃을 피울 수 있었습니다. 바쁘실텐데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신 덕에 행사가 더욱 빛날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번 우리동작 창립 14주년 기념일을 축하해주신 모든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또 행사에는 오시지 못했지만 멀리서 저희 센터를 응원해주시는 여러분이 있기에 저희는 항상 힘이 난답니다! 앞으로 14주년을 넘어서 20주년, 100주년까지 항상 함께 할 수 있도록 우리동작센터는 언제나 열려있으니 많이 많이 놀러와주시길 바랍니다.
사진설명
1. 이용인들의 방문에 어느덧 꽉 찬 열린터의 모습
2. 점자 라벨을 붙인 간식 사진
3. 노래방에서 이용인분들과 함께 노래를 부르시는 소장님
4. 조명이 반짝이는 노래방에서 노래를 부르는 사람들
5. 보드게임 젠가와 피퍼를 즐기는 사람들
6. 사운드 퀴즈쇼 보드게임을 즐기는 사람들
7. 보드게임 오델로를 즐기며 웃고있는 사람들
8. 보드게임도 하고, 서로 이야기를 나누는 이용인들의 모습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